SUV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셀토스’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BEAT LIVE WITH SELTOS)’가 고객들의 큰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 (BEAT 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는 참석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6천대, 누적 판매 1만6천대를 돌파하며 두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꼽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윤삼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