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을 선보인지 200일만 누적 이용 금액 160억 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교촌치킨은 배달음식 시장의 규모가 성장을 지속함에 따라 지난 4월 8일 자체 주문앱을 출시한 바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교촌치킨 앱 누적 이용 금액은 출시 100일만 65억 원 돌파에 이어 200일째 16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 이용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주문앱 누적 다운로드 수 또한 현재 28만 건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주문앱 출시와 함께 선보인 ‘HI 교촌’ 멤버십 서비스의 회원수가 12만 명을 돌파했다.
HI 교촌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 전용 서비스로 이용 회원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및 기부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는 앱 주문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주문 대비 향상된 편의성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교촌 주문앱이 기대 이상으로 빠르게 안착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앞서 교촌치킨은 배달음식 시장의 규모가 성장을 지속함에 따라 지난 4월 8일 자체 주문앱을 출시한 바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교촌치킨 앱 누적 이용 금액은 출시 100일만 65억 원 돌파에 이어 200일째 16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 이용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주문앱 누적 다운로드 수 또한 현재 28만 건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주문앱 출시와 함께 선보인 ‘HI 교촌’ 멤버십 서비스의 회원수가 12만 명을 돌파했다.
HI 교촌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 전용 서비스로 이용 회원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및 기부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는 앱 주문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주문 대비 향상된 편의성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교촌 주문앱이 기대 이상으로 빠르게 안착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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