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가 지난 1일부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채희봉 사장은 조직 재편성을 통해 지난 7월 10일 취임식에서 밝힌 경영철학과 실천과제를 본격적으로 이행하기 위한 맞춤형 경영체제를 출범한다.
이번 개편은 천연가스 경쟁력 제고와 고객 중심의 에너지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한 조직기반 마련, 수소 등 에너지 전환체제 조기 구축을 통한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조직체계 보강 및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성과 도출 등이 주된 목적이다.
천연가스 고객 중심의 에너지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마케팅 기획처 신설과 개별요금제 전담 2개 부서를 확충하고 원료 조달, 가격 설계 및 판매관리를 아우르는 일관된 체계를 구축해 고객 중심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채희봉 사장은 조직 재편성을 통해 지난 7월 10일 취임식에서 밝힌 경영철학과 실천과제를 본격적으로 이행하기 위한 맞춤형 경영체제를 출범한다.
이번 개편은 천연가스 경쟁력 제고와 고객 중심의 에너지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한 조직기반 마련, 수소 등 에너지 전환체제 조기 구축을 통한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조직체계 보강 및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성과 도출 등이 주된 목적이다.
천연가스 고객 중심의 에너지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마케팅 기획처 신설과 개별요금제 전담 2개 부서를 확충하고 원료 조달, 가격 설계 및 판매관리를 아우르는 일관된 체계를 구축해 고객 중심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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