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나드리콜 고객만족도 10% 향상 목표”
“대구 나드리콜 고객만족도 10% 향상 목표”
  • 김종현
  • 승인 2020.01.19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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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미소 365 결의대회 가져
교통사고 예방 결의문 채택 등
편리한 차량 서비스 지원 다짐
드론사진

대구시설공단에서는 지난 16일 교통약자를 위한 특별교통수단인 나드리콜 종사자들과 함께 ‘안전미소 365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신년을 맞아 나드리콜 교통약자 편의증진위원과 운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드리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지원 서비스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나드리콜은 올해 ‘The(더) 안전하게, The(더) 친절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특별교통수단 중 최저의 사고율과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안전사고 ZERO, 고객만족도 10%향상’이라는 목표에 도전한다.

이날 참석자들은 양보 및 규정 속도 준수, 고객 안전벨트 착용 강화 등 교통사고 예방을 다짐하는 결의문 채택 및 낭독, 정신차려운전(정지선 잘 지키기, 신호위반 안하기, 차량 안전거리 확보하기, 여유있는 배려운전, 운행 전후 차량점검하기, 전 좌석 안전띠 확인하기) 제창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강한 의지와 각오를 다짐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특별교통수단은 증차 등을 통한 양적인 서비스 확대도 중요하지만 이제는 ‘안전과 친절’이라는 질적 향상이 필요한 시점이며, 대구 나드리콜이 전국의 모범사례를 만들어 가겠다”라며, “이번 결의대회가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도록 안전미소 365 캠페인을 연중 시행하여 시민들에게 행복하고 온기가 넘치는 나드리콜의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현기자 opl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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