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 김주오
  • 승인 2020.11.29 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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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플러스케어 서비스 제공하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들이 겨울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플러스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에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요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고 제품 사용 요령 등도 알려주는 제도다.

이번에 시행되는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는김장, 동파 등의 영향으로 겨울철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는 김치냉장고 및 세탁기를 대상으로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세탁기 동파 예방을 위한 설치 위치 확인,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김치냉장고 김치 보관및 온도 설정방법 안내 등이다.

특히 올해 겨울은 지난해보다 추운 날씨가 예상돼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 안내 △전자동 세탁기 배수호스 점검 등 세탁기 결빙 예방활동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냉장고, 세탁기, TV 등 주요 가전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및 관리방법이 기재된 QR코드도 제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들이 이번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겨울에도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주오기자 kjo@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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