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특수 노려라
화이트데이 특수 노려라
  • 이창재
  • 승인 2009.03.05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화이트 데이 특수를 노려라’

대구지역 백화점들이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 데이와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전을 기획하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와 함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특정기념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화이트 데이 특수를 노리는 지역백화점들의 판촉전이 뜨겁다.

◆사랑의 명작-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대구점은 각각 9일과 11일부터 식품매장에서 수제사탕, 꽃바구니, 수입사탕, 유명 초코릿 등 다양한 화이트데이 관련 상품들을 진열하고 판매한다.

이에앞서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6일부터 10일까지 ‘주얼리 화이트데이 프로포즈‘행사를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양한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선물을 추천하고 사은품 증정행사가 펼쳐진다.

사은 행사로는 스와로브스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휴대폰 홀더 증정, 제이에스티나 커플시계, 커플링 구매고객에게는 DKNY 커플 향수 증정, 라도 20만원/40만원/8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권 5%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 대구점 ‘바니찌’주얼리 전문매장은 화이트 데이 특별 이벤트로 자기가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이니셜 반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너셜 반지(14K)를 50% 할인한다. 할인된 가격은 남성용 20만원, 여성용 13만9천원이다.

눈에 띄는 이벤트는 13일부터 다양하게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상인점 모두 13일, 14일 양일간 ‘화이트 데이! 이색포장 ART’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이색적인 포장을 무료로 만들어 주는 행사이다.

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4일 오후 3시 1층 매장에서 ‘화이트 데이, 사랑의 명작 클래식’이 진행된다.

사랑을 테마로 한 명작 클래식, 영화 OST, 올드팝 등을 연주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의 경우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화이트 데이 ! 재미로보는 ‘연인사주궁합’가 오후 1시부터 7층 보이드에서 진행된다.

커플 고객들의 애정운 뿐만 아니라 취업운, 학업운 등 개인별로 궁금한 점을 풀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약속을 주제로-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은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약속을 주제로 한 사랑과 우정 달콤한 약속 등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동아백화점은 약속 시간을 잘 지키자는 의미의 행사로 지정 시간대에 물건을 구매하신 고객께는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파밸리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13일과 14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7시30분 사이에 동아백화점 수성점 및 본점 1층 패션잡화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1인2매씩 총 100매가 준비돼 있다.

동아백화점은 또 연인, 친구 등 평소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 약속을 지키지 못해 사랑 또는 우정에 금이 갔거나 소홀해진 사연 등을 15일까지 동아백화점 홈페이지 (www.dong100.com)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준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광판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8일까지 동아백화점 홈페이지(www.dong100.com)을 통해 사랑의 메시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8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날짜와 금액을 기입하고 40자 내외의 메시지를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14일 동아쇼핑 전광판으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또한 뮤지컬 ‘온에어’초대권(1인2매/50매)도 함께 증정한다.

달콤한 사랑나누기도 눈에 띈다.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은 13일,14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층 패션잡화매장에서 화이트 캔디 마차 서비스를 통해 방문고객에게 무료로 달콤한 사탕을 나누어 준다.

이밖에 동아백화점은 6일부터 15일까지 뉴동아카드 이용고객 및 동아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동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1층 화이트데이 선물 행사장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호신용품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화장품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자동복권 방식을 통해 헤어이용권 및 피부관리이용권 등을 제공 할 계획이다.

동아백화점 전략마케팅팀 최원규 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약속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식품관의 화이트데이 관련 상품 판매와 더불어 화장품 및 피혁 브랜드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구매 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구성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 On White Day-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이번 화이트데이의 타이틀을‘Love On White Day’로 정하고 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대백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은 14일 오후 6시부터 ‘시카고’, ‘그리스’, ‘오페라의 유령’, ‘맘마 미아’, ‘토요일밤의 열기’, ‘노트르담 드 파리’, ‘캣츠’ 등의 12가지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모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장르의 인기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기억에 남는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행사의 초대권은 13일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10만원 이상 화장품 구매 고객에게 초대권(1인당 2매)을 증정한다.(총 300명 한정)

또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 지하 식품관 매장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특별 행사가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펼쳐진다.

‘Love On White Day’기간중 전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1등 한명에게 화이트데이 당일 대구 시내 리무진 투어와 고급 레스토랑 뉴욕뉴욕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식사권을 제공한다.

리무진 투어 추첨은 12일 오후 3시에 프라자점 식품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등 20명(중)과 3등 50명(소)에게는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화이트데이 관련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식품구매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일별 50명씩 총 250명에게 프라자점에서는 일별 100명씩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커플룩 패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라자점은 티셔츠, 신발, 액세서리를 초콜릿 페인팅을 통해 커플 패션 제작 실연 및 판매하고 또한 양점에서는 은은한 양초의 향과 공예를 통한 제작 및 실연 판매를 실시한다. 그리고 설탕 공예품 실연 판매 행사도 진행하는데 슈가크래프트 박시현의 설탕공예 작품들을 전시 및 실연 및 판매한다.

본점 란제리 브랜드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Sweet White Day’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에서 14일까지 본점 란제리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최고급 향수를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추첨은 15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본점 영캐주얼에서는 영캐주얼 브랜드에 D/P된 의류를 구매한 고객들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1인당 2매)‘사랑의 화이트 무비데이’이벤트를 13일부터 15일까지 3일동안 진행하는데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대백관계자는 “이번행사는 사탕 선물 이외에도 란제리, 화장품, 향수, 액세서리 등 각 파트의 여성 선물 상품을 보강할 것”이라며 “메시지카드 작성 선물포장까지 행사장내에서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