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百삼성전자·LG전자 스마트 세미로드쇼 행사
대구百삼성전자·LG전자 스마트 세미로드쇼 행사
  • 김종렬
  • 승인 2012.11.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百스포츠·아동의류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전
롯데百여성정장 아우터 대전 이월상품 50% 할인
현대百2일까지 사랑의 북극곰 인형·기프트 판매
◆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0층 전관행사장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삼성전자·LG전자 스마트 세미로드쇼’행사를 진행한다. 진열상품 구매시 삼성전자는 7~10% 할인을 LG전자는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전자와 LG전자 제품을 일정 금액이상 구매고객에게 7.5%에 해당하는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며, 해당 모델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0만원 증정하고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무료커피 시음회,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도 갖는다.

본점 및 프라자점은 겨울정기 바겐세일 기간 중, 주말 금·토·일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및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또 BSW 편수냄비, 필립스 LED 후뢰시 중 하나를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대백씨티카드와 대백대구은행카드, KB국민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대백상품권과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전관 행사장에서 스포츠, 아동 의류 유명 브랜드 겨울 인기 상품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컬럼비아, 머렐, 블랙야크, K2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를 비롯해 헤드, 휠라 등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근 인기가 좋은 다운점퍼, 패딩점퍼, 기능성 방한의류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겨울용 등산바지, 티셔츠 등의 의류는 물론 등산화 등을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또한 행텐 쥬니어, 셀덴 등의 아동의류 브랜드 역시 겨울 인기 상품전을 통해 아동용 패딩점퍼와 코트 등을 최대 40~50% 할인 판매 한다.

본점과 강북점, 수성점, 쇼핑점은 다음달 2일까지 각각 여성의류 브랜드 상품전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3층 점 행사장에서 ‘여성정장 아우터 대전’를 진행한다. 부르다문, 모라도, 캐리스노트, 벨라디터치가 참여하며 이월상품을 최대 80%~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주말 3일간 구매고객께는 사은선물도 제공한다. 롯데 ? 멤버스카드 일정 금액이상 구매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인점은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이사철을 맞아 ‘편안한 내집꾸미기 제안전’을 진행한다. 3D 및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LED TV부터 인기 브랜드들의 침대, 소파, 가구까지 집안을 꾸미기 위한 가전?가구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다양한 사은행사도 마련돼 있다. 에이스 침대와 시몬스 침대, 다우닝, 본통는 일정금액이상 구매고객에게 디뷰저 방향제, 해피머니상품권(청첩장 소지자), 페브릭쿠션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관련 VMD 연출로 북극곰 인형을 활용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지하2층 유플렉스 광장에서 사랑의 북극곰 인형 및 관련 기프트 판매를 실시한다. 폼폼포켓 니트 머플러 폴라 베어 블랭킷 판초, 캐픽터 모자, 귀마개, 쿠션, 머그컵(2P)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기프트를 구매하면 800여명의 공부방 어린이들에게도 사랑의 선물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