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병원, 9차례 걸쳐
영남대병원(원장 이관호)은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기관으로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CS(고객만족) 공개강좌’를 연다.
이번 강좌는 고객만족으로 신뢰받는 병원 만들기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주제로 오는 14일부터 시작해 18일까지 5일간, 그리고 22일, 25일, 29~30일 총 9회에 걸쳐 병원 서관 지하 3층 문화교육실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강좌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각 회당 인원을 30명 이내로 제한해 수강 신청 접수를 받고, ‘고객의 말씀’을 통해 접수된 여러 사례를 중심으로 한 현장위주 실습교육이 강좌가 이뤄진다. 김종렬기자
이번 강좌는 고객만족으로 신뢰받는 병원 만들기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주제로 오는 14일부터 시작해 18일까지 5일간, 그리고 22일, 25일, 29~30일 총 9회에 걸쳐 병원 서관 지하 3층 문화교육실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강좌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각 회당 인원을 30명 이내로 제한해 수강 신청 접수를 받고, ‘고객의 말씀’을 통해 접수된 여러 사례를 중심으로 한 현장위주 실습교육이 강좌가 이뤄진다. 김종렬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