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문화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대백문화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 황인옥
  • 승인 2013.02.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17일까지 예술제…다양한 체험행사도
대백문화센터가 예술제를 오는 7~17일까지 11일간 대백프라자갤러리 전관에서 연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이번 예술제는 대백문화센터에서 6개월 이상 수강한 수강생들의 작품을 발표하는 순수 회원 예술제다. 이번 예술제는 전시와 공연으로 나눠 진행된다.

전시는 서양화, 동양화, 서예, 사진 등 순수 예술 분야를 비롯하여 전통민화, 연필초상화 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어린이 작품은 북아트, 신선하고 참신한 미술 창작작품, 종이접기, 올로 창작 로봇, POP, 칼라믹스 등이 전시된다.

한국 쉐도우박스 협회 수석 사범인 ‘김진희’강사의 작품과 회원들의 작품, 정연 꽃꽂이 중앙회장인 ‘문정연’ 강사의 꽃꽂이 작품과 한국 선물포장 디자이너 협회 이사인 ‘김순애’강사의 선물포장 전시 등 천연비누, 홈패션·양재, 칼라믹스, 홈인테리어, 한지공예, 펠트, 퀼트 등 다양한 종류의 취미·공예 작품도 풍성함을 더한다.

또 회원이나 비회원들이 직접체험하며 참여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퀼트 소품 체험과 비누 & 화장품 만들기, 비누클레이, 어린이 바른 글쓰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와 함께 흥을 더할 공연은 합창, 연주, 무용, 댄스 분야 10여 강좌의 회원과 강사가 준비한 작품들로 발표될 예정이다. 공연은 17일 오후 3시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리며, 전시는 예술제 기간 내내 만날 수 있다.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