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硏, 21~ 28일 ‘성과전시회’
패션硏, 21~ 28일 ‘성과전시회’
  • 김종렬
  • 승인 2013.02.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문화캠프진로탐색에도움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의 ‘패션문화캠프’가 100%로 출석률을 기록하는 등 열띤 분위기를 보였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패션에 관심있는 일반시민들이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의 ‘패션문화캠프’를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공유하는 성과전시회를 갖는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대구 북구 산격동에 있는 연구원 건물에서 ‘패션문화캠프’의 성과전시회를 연다. 패션문화캠프는 패션에 관심이 있으나 체험할 기회가 부족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 일반시민 등을 대상으로 패션 디자인을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1일까지 총 3주에 걸쳐 ‘패션문화캠프’ 창의적 패션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 일반시민 등 60여명은 각자의 개성을 표출한 티셔츠, 신발, 롤모델 인형 등을 만들며 끼와 실력을 선보였다. 이들은 다양하고 다이내믹한 콘텐츠에 흥미와 관심을 갖고 교육기간 동안 100% 출석률을 기록하는 등 열띤 분위기를 보였다고 패션연은 설명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우정구 원장은 “지속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소년의 진로 탐색의 장 마련과 일반인의 패션에 대한 지적 갈증을 해소시키는 역할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