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패션이’3월부터 유료행사 전환
‘I’m 패션이’3월부터 유료행사 전환
  • 김종렬
  • 승인 2013.02.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硏, 패션테마문화상품 육성키로
/news/photo/first/201302/img_90257_1.jpg"패션뷰티체험행사/news/photo/first/201302/img_90257_1.jpg"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지난 22일 산격동 패션센터에서 대구 패션산업과 관광 및 문화산업의 연계를 위한 ‘I’m 패션이‘ 마지막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대구의 고품격 테마 관광브랜드 상품 구축을 목표로 추진 중인 일반인 패션모델 체험프로그램인 ‘I’m 패션이’가 3월부터 유료행사로 전환된다.

24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대구 북구 산격동에 있는 연구원 산하 패션센터 인프라와 패션산업 인력의 도움으로 메이크업, 워킹 등의 분야별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체험할 수 있는 대구 유일의 행사인 ‘I’m 패션이’ 체험 행사가 총 7회에 걸친 성공적 무료 체험행사를 끝으로 3월부터 유료로 진행된다.

패션센터는 지난해 11월 30일부터 지난 22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아동, 초·중고, 대학생, 일반인 등 390여명의 직접체험 및 100여명의 간접 참가를 포함해 총 500여명에게 ‘I’m 패션이’ 행사 홍보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패션연구원은 매달 새로운 테마와 업그레이드된 기획을 통해 ‘I’m 패션이’를 패션테마 문화 상품으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I‘m 패션이’는 현재 학교, 기업체, 기관, 단체에서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져 3월 이후 행사예약은 일부완료 된 상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우정구 원장은 “‘I’m 패션이’는 좀 더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진행시켜 올해 대구에서 개최 예정인 세계에너지총회(WEC)와 같은 국제적 행사를 찾는 외국인을 비롯한 일반시민들에게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패션쇼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패션문화 상품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