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사랑·부활 의미 전해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사랑·부활 의미 전해
  • 황인옥
  • 승인 2013.03.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기독교문화선교회 28일부터 꽃꽂이 전시회
꽃꽂이전시작부활절
꽃꽂이 전시작 ‘부활절’
대구기독교문화선교회는 문화와 예술이 함께 하는 부활절을 위한 ‘제4회 부활절 기념 꽃꽂이 전시회 - Worship of Flowers’를 부활주일인 28~30일까지 대백프라임홀(대백프라자 10F)에서 연다.

이번 전시는 비기독교인들에게 교회 강단과 교회 내에서 이뤄지는 꽃꽂이 장식과 디자인을 통해 그리스도의 참된 사랑과 부활의 의미를 전하는 기회로 기획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전체 꽃꽂이를 하나의 테마로 하면서도, 각각의 작품이 하나의 주제가 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전시에는 곽정화 김영선 박종란 배숙향 이경숙 이득자 정의영 최현자 하순늠(서문교회) 김은정 이지영(대구중앙교회) 김형미(삼덕교회) 마금련 변명규(동신교회) 백미희(상주제일교회) 서윤정(새소망교회) 안미향(서현교회) 우정은(대구충성교회) 유명옥 제주은(동성교회) 이광희(북성교회) 이재숙(상동교회) 정순연 정신희 피상희 황정미 허수정(사월교회) 정영숙(부광교회) 조순애(성일교회) 최영혜(정동교회) 등의 다양한 성화(聖花) 꽃꽂이 30여점이 소개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대구기독교문화선교회(대표 하영웅 목사)’는 대구를 기점으로 영남지역에 하나님 나라의 가치와 기독교세계관으로 신앙의 정체성을 바르게 세우고자 설립된 기독교문화연구단체다.(053)420-808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