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알리미 시스템 개선
민원 알리미 시스템 개선
  • 이석이
  • 승인 2013.04.04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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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산, 안정적 서비스 제공
경산시는 민원처리 진행 상황을 문자메시지로 안내받는 민원 알리미 시스템을 신규로 구축해 운영한다.

시는 시스템의 노후화에 따른 불안정한 상태를 고려해 시민들에게 안정적인 민원처리 상황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규 시스템을 구축했다.

2004년 문자메시지 시스템 도입 후 월 7만5천여건 이상의 민원안내 및 공무용 업무연락을 발송하고 있어, 기존 장비로는 용량부족이 발생하고 노후해 운용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새로 구축한 시스템은 신속·정확한 민원 알리미 기능과 공무원 비상연락망 운용 그리고 예방접종안내 및 민방위훈련통보 등 각종 민원안내 이용돼 훨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개선됐다.

향후 민원 처리 및 행정 정보를 안정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민원서비스 향상이 기대된다.

경산=이석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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