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경북본부, 고속도 휴게소 고객만족 콜센터 구축
도공경북본부, 고속도 휴게소 고객만족 콜센터 구축
  • 김도훈
  • 승인 2009.05.10 0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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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경북지역본부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휴게소별 ‘고객만족 콜센터’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고객만족 콜센터는 각 휴게소별로 별도의 민원 접수창구를 만들어 이용객이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각 휴게소 현장책임자의 지휘 하에 즉시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도공 경북본부는 지난 3월부터 추풍령(양방향) 휴게소에 고객만족 콜센터를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대구경북권 모든 휴게소에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경북본부 관계자는 “시범운영에 대한 자체분석 결과 고객의 호응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고객만족 콜센터가 활성화되면 이용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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