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인터넷을 통한 24시간 상품 홍보, 바이어 알선, 인터넷 무역거래 등의 스마트마케팅 지원을 원하는 농식품수출업체 50개를 선정키로 하고, 오는 19일까지 참가업체 신청을 받는다.
스마트마케팅 지원사업은 수출업체 수준에 따라 시장진입과 시장확대 단계로 구분해 지원된다. 시장진입 단계는 인터넷에 적합한 상품을 갖고, 수출시장에 처음 도전하는 업체에 대해 상품번역, 상품홍보, 바이어 상담까지를 일괄적으로, 시장확대 단계는 신시장 개척 및 시장 확대를 위한 맞춤형 해외바이어 인터뷰 제공(자사제품에 대한 바이어평가) 및 바이어 발굴을 각각 지원하게 된다. 지원에 들어가는 비용은 aT에서 e-Trade 전문업체를 선정해 전액 지원한다.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인터넷 무역 프로세스 지원(매칭 바이어 발굴, 바이어 신용정보 조회 등), QR코드를 넣어 웹페이지로 연동되는 스마트 카다로그 제작 등 다양한 인터넷 무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스마트마케팅 지원사업은 수출업체 수준에 따라 시장진입과 시장확대 단계로 구분해 지원된다. 시장진입 단계는 인터넷에 적합한 상품을 갖고, 수출시장에 처음 도전하는 업체에 대해 상품번역, 상품홍보, 바이어 상담까지를 일괄적으로, 시장확대 단계는 신시장 개척 및 시장 확대를 위한 맞춤형 해외바이어 인터뷰 제공(자사제품에 대한 바이어평가) 및 바이어 발굴을 각각 지원하게 된다. 지원에 들어가는 비용은 aT에서 e-Trade 전문업체를 선정해 전액 지원한다.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인터넷 무역 프로세스 지원(매칭 바이어 발굴, 바이어 신용정보 조회 등), QR코드를 넣어 웹페이지로 연동되는 스마트 카다로그 제작 등 다양한 인터넷 무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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