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가진 볼보차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시킨 후 간단하게 신청하면 된다.
신청고객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URL로 접속해 미리 부여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와 같은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비내역 및 부품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시에는 이전 정비내역들도 확인 가능하다. 전송 자료는 90일간 조회 가능하며, 이후에도 인증번호를 다시 받으면 계속 확인할 수 있다. 강선일기자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가진 볼보차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시킨 후 간단하게 신청하면 된다.
신청고객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URL로 접속해 미리 부여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와 같은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비내역 및 부품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시에는 이전 정비내역들도 확인 가능하다. 전송 자료는 90일간 조회 가능하며, 이후에도 인증번호를 다시 받으면 계속 확인할 수 있다. 강선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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