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고객 업무 일시 마비
NH농협은행 일부 창구직원 단말기에 전산 오류가 발생해 대고객 업무가 일시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16일 NH농협 대구 및 경북지역본부에 따르면 지난 15일 전산망 업데이트 후 농협은행 일부 창구 직원들의 단말기 로그인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해 이날 오전 한때 15∼30정도 일부 영업점의 대고객 업무가 중단됐다. 농협은행 창구직원들은 지정된 자리에서 로그인을 해야 대고객 업무가 가능하다.
하지만 내부 로그인 시스템 오류라서 현금인출기와 온라인뱅킹 등에선 별다른 문제가 일어나지 않았다. 농협 관계자는 “전체적 전산망 장애와는 상관없는 일시적 내부 시스템 오류였다”고 말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16일 NH농협 대구 및 경북지역본부에 따르면 지난 15일 전산망 업데이트 후 농협은행 일부 창구 직원들의 단말기 로그인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해 이날 오전 한때 15∼30정도 일부 영업점의 대고객 업무가 중단됐다. 농협은행 창구직원들은 지정된 자리에서 로그인을 해야 대고객 업무가 가능하다.
하지만 내부 로그인 시스템 오류라서 현금인출기와 온라인뱅킹 등에선 별다른 문제가 일어나지 않았다. 농협 관계자는 “전체적 전산망 장애와는 상관없는 일시적 내부 시스템 오류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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