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
쌍용자동차는 국내 자동차 업체 중 최초로 제품 개별 브랜드 페이스북인 ‘렉스턴 W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
렉스턴 W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tonw)은 기존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렉스턴 W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함께 직접적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유튜브(Youtube) 동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이미지 등 렉스턴 W와 관련된 모든 소식들이 담긴다.
쌍용차는 SUV 대표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1월 한 달 간 ‘렉스턴 W, 좋아요’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제품 개별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렉스턴 W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tonw)은 기존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렉스턴 W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함께 직접적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유튜브(Youtube) 동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이미지 등 렉스턴 W와 관련된 모든 소식들이 담긴다.
쌍용차는 SUV 대표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1월 한 달 간 ‘렉스턴 W, 좋아요’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제품 개별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