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농협 CS팀 신영원 강사 초빙
대구시 남부교육지원청은 지난 3일 남부교육지원청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전화친절서비스 및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농협중앙회 소비자보호부 CS팀 신영원 강사를 초청, 전화응대요령과 친절의 필요성, 서비스 마인드제고 등 친절서비스를 체질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청렴교육은 관행적 비리유형의 사례를 제시하고 개선돼야 할 부분을 점검하는 것에 대해 이뤄졌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지원청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농협중앙회 소비자보호부 CS팀 신영원 강사를 초청, 전화응대요령과 친절의 필요성, 서비스 마인드제고 등 친절서비스를 체질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청렴교육은 관행적 비리유형의 사례를 제시하고 개선돼야 할 부분을 점검하는 것에 대해 이뤄졌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지원청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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