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을 운영하는 카카오가 시범 서비스하던 ‘스토리플러스’를 16일 ‘스토리채널’로 변경하고 정식 오픈했다.
이에 따라 스토리채널은 공개서비스로 확대돼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물론 일반인 등 누구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토리채널은 관심주제와 브랜드, 비지니스 이야기를 카카오스토리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이용자는 관심있는 분야의 소식을 선별해 받을 수 있고, 운영자는 기업의 스토리텔링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개편된 스토리채널은 무료제공 서비스로 별도 비용이 들지 않으며, 까다롭던 검수 역시 생략돼 차세대 온라인 홍보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또 스토리채널 인기몰이에 힘입어 스토리채널 소식받기(www.kakaostorychannel.co.kr)등 채널의 구독자를 효과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에도 많은 사용자가 몰리며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고 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이에 따라 스토리채널은 공개서비스로 확대돼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물론 일반인 등 누구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토리채널은 관심주제와 브랜드, 비지니스 이야기를 카카오스토리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이용자는 관심있는 분야의 소식을 선별해 받을 수 있고, 운영자는 기업의 스토리텔링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개편된 스토리채널은 무료제공 서비스로 별도 비용이 들지 않으며, 까다롭던 검수 역시 생략돼 차세대 온라인 홍보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또 스토리채널 인기몰이에 힘입어 스토리채널 소식받기(www.kakaostorychannel.co.kr)등 채널의 구독자를 효과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에도 많은 사용자가 몰리며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고 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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