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고객 계약 비율 증가
6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기아차 3세대 모닝이 약 한달 만에 9천대에 육박하는 계약 대수를 기록했다.
기아차는 7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올 뉴 모닝 시승행사에서 “사전계약 시작일인 1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21영업일 간 하루 평균 425대, 누적 계약 대수 8천925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올 뉴 모닝의 월평균 판매목표를 7천 대로 제시한 가운데 1개월 치 판매목표를 훌쩍 넘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전체 계약 고객 가운데 성별은 남성이 57%, 여성이 43%를 각각 차지했다.
연령대는 30대 24.4%, 40대 30.4%, 50대 22.6% 등 전 세대에 걸쳐 비교적 고른 선택을 받았다.
지난 5년간 모닝의 20대 고객의 평균 비중은 전체 고객의 5.6%에 불과했으나, 3세대 올 뉴 모닝은 20대 고객의 계약 비율이 12.6%로 크게 증가했다. 또 연령이 젊을수록 여성의 계약 비중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이며 20대에서 여성 고객의 비율이 57%를 차지했다.
연합뉴스
기아차는 7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올 뉴 모닝 시승행사에서 “사전계약 시작일인 1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21영업일 간 하루 평균 425대, 누적 계약 대수 8천925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올 뉴 모닝의 월평균 판매목표를 7천 대로 제시한 가운데 1개월 치 판매목표를 훌쩍 넘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전체 계약 고객 가운데 성별은 남성이 57%, 여성이 43%를 각각 차지했다.
연령대는 30대 24.4%, 40대 30.4%, 50대 22.6% 등 전 세대에 걸쳐 비교적 고른 선택을 받았다.
지난 5년간 모닝의 20대 고객의 평균 비중은 전체 고객의 5.6%에 불과했으나, 3세대 올 뉴 모닝은 20대 고객의 계약 비율이 12.6%로 크게 증가했다. 또 연령이 젊을수록 여성의 계약 비중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이며 20대에서 여성 고객의 비율이 57%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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