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로 적극 홍보 나서
경북도는 농촌융복합산업 제품을 홍보·육성하기 위해 대형마트 내에 안테나숍에 대한 리모델링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에 입점한 3곳 매장은 지난달 11일 구미점을 시작으로 29일 월배점, 이달 15일 경산점이 새 단장해 고객을 맞고 있다.
이마트 입점 매장 새단장은 이마트에서 기획한 재발견 프로젝트에 참여해 이뤄졌다.
리뉴얼 행사를 통해 판매중인 제품 중에서 희망제품 21개를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디자인 포장재를 활용해 판매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특히 경산점은 다양한 이벤트로 로고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고, 행사제품 구매 시 1+1, 2+1 등 추가 증정 행사(일부품목 제외)를 진행한다.
김상만기자 ksm@idaegu.co.kr
이마트에 입점한 3곳 매장은 지난달 11일 구미점을 시작으로 29일 월배점, 이달 15일 경산점이 새 단장해 고객을 맞고 있다.
이마트 입점 매장 새단장은 이마트에서 기획한 재발견 프로젝트에 참여해 이뤄졌다.
리뉴얼 행사를 통해 판매중인 제품 중에서 희망제품 21개를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디자인 포장재를 활용해 판매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특히 경산점은 다양한 이벤트로 로고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고, 행사제품 구매 시 1+1, 2+1 등 추가 증정 행사(일부품목 제외)를 진행한다.
김상만기자 ks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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