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사내 SUPEX Hall에서 열인 이번 교육은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LSC서비스기사와 안전 점검원들이 고객 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로서 기본적인 자세와 고객정보 중요성을 인지시키는 계기가 됐다.
또한, 고객서비스 향상을 높이고자 전문 외부 강사를 초빙한 가운데 “고객에게 호감이 가는 이미지”와 “감성적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통해 고객 응대 시 필요한 기본적인 자세를 습득하는 시간이 됐다.
영남에너지 서비스는 교육을 마친 뒤 LSC직원들의 의욕을 높이기 위해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포상과 2010년도 위탁업무에 대한 LSC등록증 수여식도 함께 실시했다.
영남에너지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 LSC와 지속적인 열린 소통을 통해 비효율적인 업무를 개선하고 고객의 안전과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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