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3명이 남성으로 나타났다. 남성 중 절반 이상이 30~40대였다.
이베이코리아는 1∼15일 G마켓 당일배송관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고객 비중이 35%였다고 17일 밝혔다.
남성 고객 중 30∼4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71%로, 이베이코리아는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고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으로 집에서 요리하는 남성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30∼40대 남성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당일배송관을 가장 많이 이용한 시간은 잠자리에 들기 전인 오후 11시였다.
배송을 원하는 시간대는 평일 기준 오전 10시∼오후 2시와 오후 6∼8시가 가장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이베이코리아는 1∼15일 G마켓 당일배송관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고객 비중이 35%였다고 17일 밝혔다.
남성 고객 중 30∼4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71%로, 이베이코리아는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고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으로 집에서 요리하는 남성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30∼40대 남성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당일배송관을 가장 많이 이용한 시간은 잠자리에 들기 전인 오후 11시였다.
배송을 원하는 시간대는 평일 기준 오전 10시∼오후 2시와 오후 6∼8시가 가장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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