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도
한국전력 대구본부(본부장 권오득)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과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29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활동 성과와 고객만족서비스 경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전 대구본부는 △대구시 협업 사회공헌활동 ‘동의보감’ 시행 △교육기부를 통한 청년취업 지원 △복지시설 아동 및 아동센터 청소년 지원 △정전 고객 안내 시스템 개선 및 체계적 안내시행 △대규모 정전지역 합동 CS 회복활동 등 대표 공공기관으로서의 모범적 사회공헌활동 및 고객만족도 활동 역할에 대한 성과와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