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개 지사 평가…97.86점 획득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전략 실천을 통한 2019년도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달성과 최우수지사에 선정됐다.
자체고객만족도 조사는 공단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만족·불만족 요인을 분석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2018년 7월∼ 2019년 6월(1년)간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모든 고객접점채널 서비스 경험 고객 중 만 20세 이상 75세 이하 고객대상으로 전문 조사위원의 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김천지사는 지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활동 실천으로 서비스품질, 사회적책임 등 모든 항목에서 인정받아 종합만족도 97.86점을 획득해 전국 178개 지사 중 1위 달성과 우수부서에 선정됐다.
김홍식 지사장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보다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자체고객만족도 조사는 공단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만족·불만족 요인을 분석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2018년 7월∼ 2019년 6월(1년)간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모든 고객접점채널 서비스 경험 고객 중 만 20세 이상 75세 이하 고객대상으로 전문 조사위원의 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김천지사는 지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활동 실천으로 서비스품질, 사회적책임 등 모든 항목에서 인정받아 종합만족도 97.86점을 획득해 전국 178개 지사 중 1위 달성과 우수부서에 선정됐다.
김홍식 지사장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보다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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