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명 선정, 기획과정 참여
LG전자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건조기, 스타일러, 무선청소기를 잇는 새로운 가전을 모색하기 위해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대상으로 ‘신(新)가전 고객 자문단’ 2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하는 자문단 인원은 40명 이상이고 운영 기간은 10개월이다. 오는 4월부터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열어 LG전자의 새로운 생활가전을 기획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콘셉트와 디자인을 평가하고, 마케팅에 대해서도 조언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의 디자인을 평가해 느낀 점을 공유할 수도 있다.
앞서 지난해 8월부터 활동한 1기 고객 자문단은 다음달 말 활동을 종료한다. LG전자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인공지능(AI)쿡 기능 적용 제품군 확대 등 1기 자문단의 아이디어를 수용했다. 만 19세 이상 소비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문단 선정 결과는 3월 말 발표된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이번 모집하는 자문단 인원은 40명 이상이고 운영 기간은 10개월이다. 오는 4월부터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열어 LG전자의 새로운 생활가전을 기획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콘셉트와 디자인을 평가하고, 마케팅에 대해서도 조언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의 디자인을 평가해 느낀 점을 공유할 수도 있다.
앞서 지난해 8월부터 활동한 1기 고객 자문단은 다음달 말 활동을 종료한다. LG전자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인공지능(AI)쿡 기능 적용 제품군 확대 등 1기 자문단의 아이디어를 수용했다. 만 19세 이상 소비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문단 선정 결과는 3월 말 발표된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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