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 잇 프레시’ 진행
인스타그램·페북에 사연 공유
인스타그램·페북에 사연 공유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는 ‘코로나 블루’에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디지털 캠페인 ‘ 잇 프레시(Keep it fresh)’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에 따르면 잇 프레시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무력감과 우울함에 빠질 수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차가운 냉장고에 보관된 맥주가 가장 맛있듯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미뤄진 일상의 즐거움과 결혼식, 입학식 등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들 역시 신선하게 보관했다 다시 꺼내 함께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참여 방법은 잇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코로나19와 관련된 안타까운 사연을 해시태그(#CASS_keep_it_fersh)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스는 응모된 사연 중 일부를 선정해 잇 프레시 공식 SNS 계정에 소개하고 향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특히 대학 입학, 취업 등 어려운 과정을 거쳐 자신의 꿈을 이뤄낸 청춘들과 승진, 결혼, 출산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다 함께 축하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오비맥주 관계자에 따르면 잇 프레시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무력감과 우울함에 빠질 수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차가운 냉장고에 보관된 맥주가 가장 맛있듯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미뤄진 일상의 즐거움과 결혼식, 입학식 등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들 역시 신선하게 보관했다 다시 꺼내 함께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참여 방법은 잇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코로나19와 관련된 안타까운 사연을 해시태그(#CASS_keep_it_fersh)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스는 응모된 사연 중 일부를 선정해 잇 프레시 공식 SNS 계정에 소개하고 향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특히 대학 입학, 취업 등 어려운 과정을 거쳐 자신의 꿈을 이뤄낸 청춘들과 승진, 결혼, 출산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다 함께 축하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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