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는 SNS, 마케팅 업무 담당 직원 10여명으로 구성된 ‘문경시 홍보 TF팀’ 운영, 지역경제 활로를 찾는다.
홍보 TF팀은 코로나19의 확진 감소세와 정부의 ‘생활방역 및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짐에 따라 관광객 이목을 끌기 위한 톡톡 튀는 관광 아이템 발굴과 개선사항을 도출해 낼 계획이다.
시는 최근 백두대간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국 최장 길이(왕복 3.6km)의 ‘문경단산관광모노레일’과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위 문경새재 내‘문경생태미로공원’을 개장했다.
또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험과 호기심을 체험시키며 신나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에코랄라’도 주목받고 있다.
홍보 TF팀운 틈새시장을 노리는 홍보와 문경을 찾는 여행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구성 등으로 여행만족도를 높이고, 선제적으로 문제점을 개선해 스쳐지나가는 관광지가 아니라 머물고 싶은 관광지로 만든다는 앞정서게 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홍보 TF팀의 운영으로 ‘청정도시·건강도시·안전도시 문경’의 확고한 이미지 구축과 동시에 문경의 새로운 관광지와 문경만의 독특한 특산품을 적극 홍보하여 자타공인의 명품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경=전규언기자 jungu@idaegu.co.kr
홍보 TF팀은 코로나19의 확진 감소세와 정부의 ‘생활방역 및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짐에 따라 관광객 이목을 끌기 위한 톡톡 튀는 관광 아이템 발굴과 개선사항을 도출해 낼 계획이다.
시는 최근 백두대간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국 최장 길이(왕복 3.6km)의 ‘문경단산관광모노레일’과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위 문경새재 내‘문경생태미로공원’을 개장했다.
또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험과 호기심을 체험시키며 신나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에코랄라’도 주목받고 있다.
홍보 TF팀운 틈새시장을 노리는 홍보와 문경을 찾는 여행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구성 등으로 여행만족도를 높이고, 선제적으로 문제점을 개선해 스쳐지나가는 관광지가 아니라 머물고 싶은 관광지로 만든다는 앞정서게 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홍보 TF팀의 운영으로 ‘청정도시·건강도시·안전도시 문경’의 확고한 이미지 구축과 동시에 문경의 새로운 관광지와 문경만의 독특한 특산품을 적극 홍보하여 자타공인의 명품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경=전규언기자 jungu@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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