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민원인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년 하반기 민원공무원 친절향상 종합계획’을 수립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획은 친절관련 교육, 사업들을 수직화 및 통합화하여 중복되는 부분을 생략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친절향상을 극대화 하도록 계획되었다.
전년과 비교해 새롭게 개선된 점은 기존 전화친절도의 경우, 전화친절도 조사 후 결과보고로 끝이 났으나 올해부터는 조사 후 부진부서에 대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이번 계획은 친절관련 교육, 사업들을 수직화 및 통합화하여 중복되는 부분을 생략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친절향상을 극대화 하도록 계획되었다.
전년과 비교해 새롭게 개선된 점은 기존 전화친절도의 경우, 전화친절도 조사 후 결과보고로 끝이 났으나 올해부터는 조사 후 부진부서에 대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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