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
대구銀,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
  • 김주오
  • 승인 2020.08.04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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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말까지 앱·홈피서 접수
DGB대구은행은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편리성을 제고하고 소비자 보호 활동을 위해 ‘2020 바꿔서, 달라지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를 공모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고객 누구나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편의 향상을 위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관련 분야는 고객 관점의 은행 업무 관행 및 개선점,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방안, 기타 금융소비자 보호 관점에서 개선이 필요하고 판단되는 분야 전반이다.

은행 수수료 및 금리 관련 아이디어는 제외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와 앱 두가지 방안으로 공모할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의견을 접수 받으며 개선효과와 실용성 등 종합적 평가를 거쳐 1~3등과 참가상 수상자를 10월30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1~3등 참가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등 1명 20만원·2등 2명 10만원·3등 3명 5만원)을, 참가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gb.co.kr)와 IM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오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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