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부가 침장제품’ 마케팅 박차
‘고부가 침장제품’ 마케팅 박차
  • 강나리
  • 승인 2020.10.22 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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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연, 27일 온라인 웹세미나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하 패션연)이 2020년 풀뿌리기업육성사업인 ‘시장선도형 고부가가치 침장제품개발’의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패션연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시장선도형 고부가가치 침장제품개발 사업의 온라인 플랫폼 확대를 위한 2차 ‘비대면 온라인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패션연에 따르면 대구지역 침장산업 육성을 위해 올해 3차년도 마지막해로 개발된 제품을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 준비 중이다. 25일까지 열리는 일산 홈테이블테크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국내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특히 비R&D 수혜기업 글로벌화를 위한 사업화 일환으로 지원 대상기업 ㈜젠텍스, ㈜퀸센스, ㈜따뜻한세상, 선오침장, 화창한이불, 하나침장, 석영침장, 아림침장, 한빛침장, 까나베나㈜ 10개사가 기업별 특화된 온라인 플랫폼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해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2차 온라인 웹세미나는 비R&D 수혜기업 10개사와 R&D 참여기업 2개사의 마케팅력 향상과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 대응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크리에이티브 팩토리 박은진 이사가 ‘언택트 시대에 맞는 침구류 마케팅 방안’을 주제로 진행한다. 급변하는 침구류 시장의 해외 선진 브랜드 사례를 6가지 유형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총괄책임자인 한미경 패션연 팀장은 “지역 침구류 업체가 개발한 우수한 제품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침구류 시장에서 인정받도록 적극적인 이커머스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세미나 후에는 패션연 홈페이지를 통해 침구류 트렌드와 글로벌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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