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유치·고객에 즐거움
레이싱 대전 완주 땐 ‘5천원’
레이싱 대전 완주 땐 ‘5천원’
이마트가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주 이용객이 10~30대인 카러플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고객을 유치하는 한편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마트에 따르면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이마트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카러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전용 카트’ 쿠폰 번호를 무료로 지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이마트 카트를 이용해 레이싱 대전을 완주하면 이마트 5천원 할인권을 준다.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 중 누적 횟수가 많은 순으로 200명에게는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을 지급한다.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이마트컵 카러플 챔피언십’ 대회도 내달 개최한다.
딸기나 바나나,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PB)인 ‘피코크’ 제품을 구매한 뒤 이마트 앱에서 응모하면 카러플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마트 20여개 매장에선 카러플 캐릭터로 꾸민 쇼핑카트를 선보인다. 지난 5월 정식 출시해 서비스에 돌입한 카러플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1천9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이마트에 따르면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이마트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카러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전용 카트’ 쿠폰 번호를 무료로 지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이마트 카트를 이용해 레이싱 대전을 완주하면 이마트 5천원 할인권을 준다.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 중 누적 횟수가 많은 순으로 200명에게는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을 지급한다.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이마트컵 카러플 챔피언십’ 대회도 내달 개최한다.
딸기나 바나나,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PB)인 ‘피코크’ 제품을 구매한 뒤 이마트 앱에서 응모하면 카러플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마트 20여개 매장에선 카러플 캐릭터로 꾸민 쇼핑카트를 선보인다. 지난 5월 정식 출시해 서비스에 돌입한 카러플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1천9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