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모자…발넓힌 ‘금복주 복영감’
티셔츠·모자…발넓힌 ‘금복주 복영감’
  • 김주오
  • 승인 2021.03.18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세컨즈·무신사 협업 제품
발랄 콘셉트·레트로 감성 특징
금복주에잇세컨즈

금복주가 의류 전문 브랜드 업체인 에잇세컨즈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컨셉 및 제품개발은 금복주와 의류전문 브랜드 업체인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의 협업에 의해 이뤄졌다.

‘소주왕금복주’의 복영감 캐릭터는 ‘에잇세컨즈’ 의 젊고 발랄한 컨셉을 기반으로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그래픽으로 디자인 됐다.

복영감 캐릭터의 선들은, 다양한 원색들로 재구성되어 옛 정취와 오늘의 가치관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 기획에는 ‘세상을 즐겁게, 세상을 복되게’라는 복영감 캐릭터 컨셉이 현재 코로나19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금복주’의 확장적 의지도 깃들어 있다.

이번 굿즈는 M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레트로한 위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티셔츠 6종 ,후드티와 바지 3종 , 모자 2종 , 에코백 등 악세서리 4종 등으로 제작됐다.

판매는 지난 16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패션스토어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부터 시작됐으며 오프라인은 18일부터 에이세컨즈 대구동성로 본점, 동성로 스파크몰점, 포항 그랜드애비뉴점, 동부산 롯데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주오기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