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암석·역사 등 재미 담아
군은 국가지질공원 인증 추진을 위해 지질관광 상품개발, 지역협력사업 등에 의성지질공원 브랜드를 활용할 계획이다
군은 지난 1월 20일 상표출원을 시작으로 올해 3월 30일 최종 등록을 마쳤다.
이번에 상표등록을 완료한 의성지질공원 브랜드의 심벌마크는 △화산+마늘+사람(人) △공룡발자국 화석 △오랜 세월 동안 침식된 암석 △지질, 지형, 역사, 문화, 고고 등 의성지질공원의 다양한 재미를 담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의성지질공원 브랜드 상표등록이 국가지질공원 인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의성군 홍보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의성=김병태기자 btkim@idae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