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골목상권 활력…‘사랑의 효 박스’ 활동
KT, 골목상권 활력…‘사랑의 효 박스’ 활동
  • 김주오
  • 승인 2021.05.06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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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에 4종 물품 2천개 판매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매출이 줄어든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사랑의 효(孝)박스’ 활동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랑의 효박스는 KT의 사랑의 시리즈 일곱 번째 프로젝트다.

사랑의 효박스는 서울 종로구 꽃집, 인사동 전통 물품을 담아 만든 패키지 상품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화분, 전통 꽃자수 마스크, 전통 자수 용돈 주머니, 미세먼지 필터 등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4종 물품으로 구성됐다. 회사와 직원이 각 1만원씩 구매비용을 부담한다.

KT는 이날부터 이틀 간 나눠 정(情) 앱을 통해 사랑의 효박스 2천개를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인근 홀몸 어르신에게 200개의 효박스를 기부한다. 나눠정 앱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 3월 만든 KT의 착한 소비 플랫폼으로 간편 조리식 ‘사랑의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김주오기자 kjo@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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