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봬
20·30 여성 고객층 모시기 집중
20·30 여성 고객층 모시기 집중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만났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시코르가 W컨셉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 W컨셉과 시코르의 협업에 따라 앞으로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맥,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로써 W컨셉에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는 프리미엄 코스메틱부터 인디 뷰티 브랜드까지 1천여개 이상으로 대폭 늘었다.
시코르는 온라인에서 20·30 여성 고객에게 보다 공격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채널 확장 차원에서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 W컨셉이 20·30 여성 고객층을 탄탄하게 보유한 것은 물론 온라인 패션 시장을 선도한다고 판단했다.
W컨셉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W컨셉에 접속하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최상단 메인 메뉴에서 시코르관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12시마다 발급 가능한 50% 선착순 쿠폰과 10%, 15%, 5천원 등 쿠폰팩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통한 삼성카드, BC카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함께 준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시코르가 W컨셉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 W컨셉과 시코르의 협업에 따라 앞으로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맥,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로써 W컨셉에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는 프리미엄 코스메틱부터 인디 뷰티 브랜드까지 1천여개 이상으로 대폭 늘었다.
시코르는 온라인에서 20·30 여성 고객에게 보다 공격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채널 확장 차원에서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 W컨셉이 20·30 여성 고객층을 탄탄하게 보유한 것은 물론 온라인 패션 시장을 선도한다고 판단했다.
W컨셉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W컨셉에 접속하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최상단 메인 메뉴에서 시코르관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12시마다 발급 가능한 50% 선착순 쿠폰과 10%, 15%, 5천원 등 쿠폰팩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통한 삼성카드, BC카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함께 준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