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2022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선정
신보, '2022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선정
  • 김주오
  • 승인 2022.05.25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은 ‘2022년도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4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됐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총 49건의 출품작 가운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15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신보의 역할을 회화 제작 과정으로 표현한 ‘신용보증기금이 함께 올라갑니다’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ESG경영 홍보전략을 제시한 ‘I’ll be BACK, 신보가 당신의 빽이 되어 줍니다’가, 우수상은 ‘ESG에 신보를 더하다’와 ‘미래로 도약하는 디지털 신보’가 각각 선정 됐다.

수상작은 신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김주오기자 kjo@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