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주민 불편 즉각 해결·소통 기회 확대”
울진군 “주민 불편 즉각 해결·소통 기회 확대”
  • 장용훈
  • 승인 2022.10.23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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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 직통’ 민원 창구 개설·운영
울진군이 지난 20일부터‘군수 직통’민원창구를 개설, 운영에 들어가 주민불편의 즉각적인 해결과 소통이 기대된다.

‘군수 직통’민원창구는 울진과 관련된 작은 일이라도 군수가 직접 듣고 신속하게 처리하고자 마련됐다.

군민 누구나 문자(010-5072-1012)를 통해 군정 건의 사항이나 주민 불편 사항 등 각종 민원을 개진할 수 있다. 간단한 사항은 즉시 조치하고, 검토가 필요한 사항은 수일 내로 문자나 유선으로 답변과 진행 상황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군은 각종 민원 사항을 군수에게 직접 제보할 수 있는 군수 직통 문자 전용 휴대전화를 마련함으로써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여 민원 서비스의 질을 높여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이번 직통 민원창구 개설을 통하여 군민들과 적극 소통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군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섬기는 군정, 열린 소통 군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용훈기자 uj7878@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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