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 고객만족도 교육 실시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 고객만족도 교육 실시
  • 이재수
  • 승인 2023.04.28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수도사업소)고객만족도 토론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 고객만족도 토론회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지난 25일 2023년 상하수도공기업 고객만족도 교육을 실시해 고객만족도 제고 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는 2022년 상수도분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종합만족도는 80.6점으로, 전체 평균 78.8점에 비해 1.8점 높게 평가되는 우수한 성적을 얻었으며, 하수도 분야의 종합만족도는 78.4점으로 전체 평균 76.3점에 비해 2.1점 높게 평가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이날 교육에서 고객만족도를 더욱더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의를 했다.

이상보 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시민들에 대한 상하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신뢰받는 상하수도사업소 운영에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수기자 leejs@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