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패션브랜드 ‘도호’ 프로젝트 라인 출시
지역 패션브랜드 ‘도호’ 프로젝트 라인 출시
  • 강나리
  • 승인 2023.06.06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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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더 도호’ S/S 시즌 론칭
원피스·블라우스 등 선보여
도호
DOHO의 23 S/S ‘Be the DOHO’ 라인 상품. 혜공 제공
대구지역 대표 패션기업 ㈜혜공의 디자이너 브랜드 ‘DOHO’(도호)가 콘텐츠 강화 ‘Be the DOHO(비 더 도호)’ 프로젝트 라인 상품을 출시했다.

6일 혜공에 따르면 ‘비 더 도호’는 2023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론칭했다.

실용도를 접목해 하나의 프린팅으로 3가지 아이템을 구상했고, 봄·여름의 활력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지나친 화려함은 지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혜공 관계자는 “여성스러운 느낌은 유지하면서 마냥 영해보이지 않도록 방점을 뒀고, 착용 시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코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셔링과 프릴같은 디테일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며 “봄과 여름의 생동감을 담아낸 도호의 S/S시즌 대표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비 더 도호’ 프로젝트 라인 첫 번째 아이템은 여름 대표 상품인 원피스다. 다채로운 텍스처의 패턴으로 화려하지만 일상 속의 페미닌함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두 번째는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내는 블라우스 아이템이다. 은은한 시스루 디테일과 러플 디테일이 특징인 블라우스와, 어깨 라인 셔링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선보이는 블라우스로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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