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뷰티 콜라겐’ 감사 프로모션
내달 27일까지 3+1 증정 행사
식약처, 피부 개선 기능성 인정
화장품기업 ㈜리만코리아는 자사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이 출시 1년 만에 2천만 병 생산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만코리아 측은 “작년 7월 1일에 론칭한 뷰티 콜라겐 앰플은 출시하자마자 1차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 생산 실적 보고 기준, 누적 생산량 2천만 병이 넘는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리만코리아는 ‘더 뷰티 콜라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달 27일까지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뷰티 콜라겐 앰플’을 3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만코리아 독점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를 함유, 피부 보습 개선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합성 감미료 및 향료 없이 천연 석류향의 액상형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이 1년 동안 2천만 병 생산 돌파라는 기록을 세워, 감사의 의미로 체험분을 구성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콜라겐을 비롯해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원료에 대한 연구 개발에 더욱 힘써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내달 7일 한국식품영양과학회에서 주최하는 ‘콜라겐과 안티에이징의 미래’ 산업 심포지엄에 ㈜서흥과 함께 공식 후원한다.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리는 이 심포지엄에서는 콜라겐과 다양한 연구 동향, 피부임상시험 트렌드 및 콜라겐 시장 전망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할 예정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