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몰에서 ‘수면 맞춤 솔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에 맞는 침구 사용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정확한 맞춤 솔루션을 위한 비교체험의 필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슬립앤슬립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수면 컨설턴트가 비교체험을 통해 고객에 최적의 토퍼와 베개를 제안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전속모델인 아이유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브자리 유튜브 채널에서도 고객별 다양한 니즈에 맞게 모든 소재, 디자인, 기능의 이불을 만든다는 메시지가 담긴 브랜드 영상이 소개된다.
아울러 공식 온라인몰에 ‘슬기로운 수면 맞춤’ 이벤트 페이지도 신설했다.
대면 컨설팅과 제품 비교체험이 어려운 온라인 환경에서도 본인에 적합한 기능성 침구를 찾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김홍철기자 khc@idaegu.co.kr
이번 캠페인은 개인에 맞는 침구 사용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정확한 맞춤 솔루션을 위한 비교체험의 필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슬립앤슬립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수면 컨설턴트가 비교체험을 통해 고객에 최적의 토퍼와 베개를 제안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전속모델인 아이유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브자리 유튜브 채널에서도 고객별 다양한 니즈에 맞게 모든 소재, 디자인, 기능의 이불을 만든다는 메시지가 담긴 브랜드 영상이 소개된다.
아울러 공식 온라인몰에 ‘슬기로운 수면 맞춤’ 이벤트 페이지도 신설했다.
대면 컨설팅과 제품 비교체험이 어려운 온라인 환경에서도 본인에 적합한 기능성 침구를 찾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김홍철기자 khc@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