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뮤직비디오, 뮤지컬 트레일러 영상 등 제작
독보적인 영상미 갖춰
콘텐츠 제작사 ‘골든브라더’가 새로운 장르의 뮤직 콘텐츠를 선보인다.
골든브라더가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는 언오피셜 뮤직 필름(An(other) Official Music Film)으로 아티스트의 또 다른 오피셜 뮤직 필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골든브라더의 시그니처 콘텐츠인 '뽀송즈_4songs'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컨텐츠로 기존의 라이브 클립과는 차별화되는 감각적인 영상과 퀄리티, 다양한 가수의 곡을 선보인다.
오늘(7일)공개되는 언오피셜 뮤직 필름의 아티스트는 싱어송라이터 I'll(아일)이다. 아일은 최근 공개된 신곡 '12월(Hate December)'과 지날 달 발매된 EP 앨범 'Medlar Mixtape'의 수록곡인 'One More', 'No One', 'Don’t Wanna Fall' 총 4곡을 선보인다.
그동안 골든브라더는 ‘음악 콘텐츠 테마파크’라는 주제로 '뽀송즈_4songs', '3x6=Live', '스팟라이브'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워너비 콘텐츠로 자리잡은 '뽀송즈_4songs'는 “한 팀의 아티스트가 4주간 들려주는 4곡의 노래”라는 콘텐츠로 라포엠, 비비, 가호, 이예준, 박재정, 호피폴라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골든브라더는 '라포엠', '가호', '호피폴라' 등의 뮤직비디오와 실험적인 시도로 관심을 모았던 웹 뮤지컬 '킬러파티', 뮤지컬 ‘영웅’, '레베카', '엑스칼리버', '벤허' 등의 뮤지컬 트레일러 영상 등을 제작하며 음악 관련 영상 부문에서는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과 화면 구성으로 마치 짧은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제공해 업계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수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