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에 AI솔루션 도입해 고객응대 효율성 높인다
콜센터에 AI솔루션 도입해 고객응대 효율성 높인다
  • 강나리
  • 승인 2024.04.17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 ‘하이큐리’
kt cs가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자산형성지원 콜센터에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하이큐리(HiQri)’를 공급하고 고객 응대 업무 효율과 상담 편의를 지원한다.

17일 kt cs에 따르면 ‘하이큐리’는 콜센터를 위한 클라우드형 올인원 AICC 솔루션으로 별도 인프라 구축 없이 웹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며 환경 변화에 맞춘 최적화로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은 근로 빈곤층의 자립·자활 지원을 위한 자산형성지원사업 정보 제공과 맞춤형 서비스를 자산형성포털 내 하이큐리 챗봇 서비스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상품 안내와 모집 일정, 신청 방법 등을 AI 기반의 챗봇에서 확인할 수 있어 상담 시간은 줄이고 상담사의 업무 효율을 높인다.

강나리기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