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의성,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 김병태
  • 승인 2024.05.22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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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까지 상시평가
의성군은 민원친절도 제고와 함께 민원행정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하여 민원서비스 종합만족도 조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의성군 소속 직원과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민원응대 암행평가단(미스터리 쇼핑) 운영 △민원만족도 문자·전화 설문조사 등 3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대면민원, 전화친절도, 민원처리 결과 등 민원 처리 전반에 대한 상시 평가로 정확도를 높이고 미흡한 부분은 민원서비스 개선안을 마련해 우수부서를 선정할 계획이다.

김병태기자 btki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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