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그룹 '리베란테'의 팬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로 만난다.
CGV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하는 리베란테 팬 콘서트 ‘빛남대학교’를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베란테는 JTBC ‘팬텀싱어4’ 우승팀으로 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로 구성된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이번에 CGV에서 생중계하는 리베란테 팬 콘서트는 ‘팬텀싱어4’ 우승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공연으로 지난 4월 예매 오픈 이후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연세대 성악과에 재학중인 세 멤버의 캠퍼스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대학생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크로스오버, 락,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세트리스트와 리베란테가 준비한 독특한 스토리가 더해진 풍성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리베란테 팬 콘서트 ‘빛남대학교’는 CGV대구를 비롯 강남, 광주터미널, 대전터미널, 서면,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리베란테의 팬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로 즐기며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리베란테를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극장에서 관람하며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극장에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god’s MASTERPIECE the Movie‘, ‘손태진 팬미팅 생중계’, ‘제로베이스원 일본 팬 콘서트 생중계’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배수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