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치카치카 캠페인’
인기 크리에이터 협업 준비
인기 크리에이터 협업 준비
오비맥주 카스가 치킨과 카스의 조합을 홍보하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이달부터 본격 전개한다.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인기 크리에이터 협업, 편의점 협업 상품 출시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카스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기념해 대구에서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파트너로 참가한다.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시민 광장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치카치카’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한다. 다양한 치킨과 맥주가 한자리에 모이는 치맥페스티벌은 매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참석하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카스는 지난 2014년부터 9년 연속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카스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닛몰캐쉬’와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송을 공개한다.
캠페인송은 ‘치~하면 카’라는 반복적인 가사에 빠르고 중독성강한 멜로디로 구성됐으며, 카스는 이를 기반으로 한 숏폼 챌린지도 전개한다. 닛몰캐쉬와 이짜나언짜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7월 5일 카스의 브랜드 데이에 축제 현장을 방문해 히트곡과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송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우선 카스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기념해 대구에서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파트너로 참가한다.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시민 광장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치카치카’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한다. 다양한 치킨과 맥주가 한자리에 모이는 치맥페스티벌은 매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참석하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카스는 지난 2014년부터 9년 연속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카스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닛몰캐쉬’와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송을 공개한다.
캠페인송은 ‘치~하면 카’라는 반복적인 가사에 빠르고 중독성강한 멜로디로 구성됐으며, 카스는 이를 기반으로 한 숏폼 챌린지도 전개한다. 닛몰캐쉬와 이짜나언짜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7월 5일 카스의 브랜드 데이에 축제 현장을 방문해 히트곡과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송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