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도 포함
'아임 히어로 페스타'도 함께 진행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를 영화로 만난다.
CGV는 14일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오는 28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는 지난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은 임영웅의 두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영화는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를 영상화했으며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1년여간 콘서트를 위해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등도 함께 담겨있다.
또한 ScreenX와 IMAX 등 특별관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색다른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creenX를 통해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활용해 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운 팬클럽 영웅시대의 저력과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고 트로트, 댄스,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관람할 수 있다.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인 음향은 콘서트장을 옮긴 듯한 생생함을 전달한다.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IMAX 효과로 관객들과 만나 콘서트의 추억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기념해 개봉일인 28일부터 팬클럽 영웅시대가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아임 히어로 페스타’도 진행한다.
남산 서울타워에서는 일몰부터 오후 11시까지 임영웅의 팬컬러인 하늘빛 조명을 점등하는 특별 점등 이벤트를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용산아이파크몰 4층 중앙 잔디 광장에서는 9월 15일까지 ‘영웅이’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을 비롯해, 콘서트 당시 무대를 재현한 포토존을 준비했다.
CGV왕십리 로비에는 영화의 명장면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어로 갤러리를 운영한다. 또한,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에는 콘서트 당시 실제로 임영웅이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하는 포토존을 설치한다.
또한 CGV대구를 비롯해, 인천, 의정부, 대전, 전주효자, 서면에는 스페셜 포토존을 마련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CGV 14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영화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수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