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67주년을 맞은 대구백화점은 'All about You, All about Luxury'란 주제로 새로운 CF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F의 컨셉은 'All about You, All about Luxury'로 다가올 대구 유통시장의 다변화로 인해 럭셔리한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TV-CF로서 외국인 모델를 앞세운 과감한 연출로 기존 광고와는 확연한 차별점을 뒀다.
이번 CF는 중간적인 색조의 톤과 부드러운 조명효과를 줘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내추럴한 영상을 구현키 위해 노력했으며, 백화점만이 가질 수 있는 화사함과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시간과 공간감을 부여했다.
사운드는 지속적으로 반복 노출되는 TV매체임을 감안해, 가벼운 재즈풍의 음악을 BGM으로 활용,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인지될 수 있게 사운드 전략을 구사했으며, 천천히 진행되는 비주얼을 서포트해 전체적으로 쳐지지 않게 밸런스를 잡아주고 있다.
CF의 럭셔리한 이미지가 확장돼 대구백화점의 고급 백화점 이미지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TV-CF는 지난 6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CF의 배경음악은 비즈링과 내선 등 기타 음원들로 사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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